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월경 중에 물에 타서 마실 것

월경 중에 물에 타서 마실 것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월경 중에 물에 타서 마실 것

월경 중에 물에 타서 마실 것

 

일반적으로 여성이 월경에 있을 때 저항력이 떨어지며, 일부 체질이 좋지 않은 여성은 월경통, 요통, 피로 등 각종 이상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러한 문제가 있는 경우 여성은 생강과 대추 흑설탕 물, 흑설탕 물, 장미 차, 산사나무 가지 흑설탕 수프 등과 같은 특정 방법을 채택하여 개선해야 하다.

 

 

 

 

[1분건강팁] 생리 중에는 어떤 물에 타서 드실까요? 바로 이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생리 중 물에 담가 마실 것

1. 생강 대추 흑설탕수

 

말린 생강, 흑설탕, 대추를 각각 30g씩 준비하여 준비한 말린 생강, 대추를 깨끗이 씻은 후 말린 생강을 잘게 썰어 거품을 낸 다음 대추씨를 제거하고 이 두 가지 재료를 흑설탕과 함께 달여서 달인 후 국물을 마시고 대추를 먹는 방법이 가장 좋다. 또한 생강 대추 흑설탕수는 월경을 따뜻하게 하고 추위를 쫓는 효과가 있으며 얼굴에 기미가 있고 어느 정도 옅은 반점 효과가 있다.

 

2. 장미꽃 차탕

 

보통 우려낼 때 좋아하는 맛을 낼 수 있으며, 꿀이나 암당을 첨가하면 장미의 떫은맛을 줄이고 효능을 높일 수 있다. 그러나 마실 때 장미꽃은 찻잎에 담가 마시면 안 되는데, 찻잎의 탄닌 함량이 높아 장미꽃의 효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장미는 혈액을 활성화하고 어혈을 제거하는 강력한 효과가 있으므로 월경량이 많은 여성은 월경 중에는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3. 산사나무 흑설탕 수프

 

산사나무 살 15g, 흑설탕 30g, 계피 가지 5g을 준비하여 준비한 산사나무 살과 계피 가지를 깨끗이 씻은 후 기와 냄비에 넣은 후 적당량의 물을 붓고 약한 불로 지진다. 그런 다음 흑설탕을 넣어 맛을 조절하면 산사나무, 계수나무 가지, 흑설탕은 어혈을 풀고 통증을 완화하며 월경을 따뜻하게 하고 맥을 통하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월경 중 복통에 좋은 효과가 있다.

 

또한 오매흑설탕수가 있어 보혈, 지혈, 미용, 피부 보양 효과가 있다.

 

이상 생리 기간 동안 어떤 물에 타서 드실지에 대한의사 진료 소견이다.

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우리의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고 발전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정리드린 내용은 월경 중에 물에 타서 마실 것 입니다. 부디  이해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